한국가치경영인증원

HOME > 고객센터 > 이의 불만 처리

이의 불만 처리

이의 불만 처리

기업명
담당자
전화번호 --
팩스번호
E-Mail @
작성일자
혹은 날짜
불만 및 이의제기 내용 작성란
첨부파일 파일첨부
* 파일명을 더블클릭하면 삭제됩니다.
※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해 동의합니다.
 

인증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.
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할 것을 약속드리며,
차후에 이러한 사항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* 이의 불만 처리 접수처
관리본부 TEL. 02-0207-5300 / FAX. 02-2027-5304 / E-mail. kvmstaff@kvmcert.kr